FAQ

제목

입금 후에도 입금전 상태로 확인됩니다.

작성자 메세나 매니저(ip:)

작성일 2020-04-29 17:53:51

조회 36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◾ 주문하실 때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하실 때의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 ◾ 주문하신 상품의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
 ◾ 주문하실 때 선택한 은행과 다른 은행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

  이상의 사유 등으로 인해 입금 확인이 자동으로 처리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.
  따라서 "Q & A (문의게시판)"을 통해 문의주시거나,
  유선으로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절차에 따라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1566-8657

상담시간 AM 09:00 ~ PM 07:00
점심시간 PM 13:00 ~ PM 14:00
토요일 이요일 공휴일 휴무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